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일반후기 작성 시 200P, 포토후기 작성 시 500P를 적립해드립니다 :D

게시판 상세
2주차 먹고 있는데 좋습니다!

작성자 반**** (ip:)

작성일2018-10-11

조회수1467

추천 추천하기

평점5점


솔직후기 입니다.

샐그램 2주차 먹으면서 느낀점!

1) 맛과 양

완전 저렴한 다이어트 도시락에 비하면 신선도와 맛, 칼로리 고려한 양까지 별5개를 주고 싶네요.
특히 지루하지 않은 식단도 오래도록 먹기 편해서 좋습니다.

2) 정기배송 시스템

1주일치를 한번에 받는 도시락보다는 훨씬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개인적으로는 매일 배송받는게 일일이 박스 뜯는게 귀찮아서 2일이 적당하다고 봅니다 ㅎㅎ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토요일 수령이어서 직장으로 택배를 받는 저로써는 그점이 조금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ㅎㅎ

3) 가격

확실히 도시락 퀄리티에 비해 가격은 너무 비싼편도 저렴한편도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맛있고 품질 좋은데 그에 합당한 가격을 지불하는것은 당연하겠지요.
개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운 점은 지금도 충분히 가입시 할인혜택, 상품 적립금, 후기작성시 적립금 등이 잘 되어 있지만,
1달치 정도 장기배송을 하는 회원들은 조금 더 할인혜택을 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4주차 가격이 1주차 x 4 임을 감안할 때 추가금액 할인이라던지 동일 가격에 추가식단이 포함되어 있다면 샐그램 입장에서도 고객입장에서도 서로 윈윈하지 않을까 제안해봅니다.

4) 바라는 점

2주차 먹으면서 음식에 굉장히 정성을 들여서 만드시는게 느껴집니다. 맛도 좋고 신선하고 택배로 받는 한계에도 불구하고 냉장보관 하면 꽤 오래 먹을수도 있더라구요.
그치만 제가 라이스 도시락을 먹다가 철수세미(?) 정확히 그게 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1cm 크기의 은색 이물질이 한번 나온적이 있어서 이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앞으로 샐그램이 더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와 같은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번 더 검토 부탁드립니다 ^^

(PS : 첨부파일은 포토후기 작성으로 찍어논게 아니었어서 굉장히 허접하네요 ㅠㅋㅋㅋ맛은 있습니다..ㅎㅎㅎ)

첨부파일KakaoTalk_20181011_11163168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샐그램 관리자 2018-1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샐그램입니다:)
    제품을 두번 구매를 해주셔서 두번의 후기를 남겨주시다니...너무 감동스럽습니다.
    1. 고객님의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메뉴개발을 통하여 2주주기 순환이 아닌 1달~ 그 이상의 순환주기의 식단을 빠른시일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직접문앞에 가져다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으나 그러지 못함에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택배사를 이용하여 익일배송을 준수하고, 신선도를 위해 오래가는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를 선별하였습니다. 직장인 고객님들을 위한 배송에 어떤 방법이 있을지에 대해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 농산물 공판장과 텃밭을 이용하여 국내산 재료를 주 재료로 사용을 하고있음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다가가지 못한 점 아쉽게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도 좋은 방안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제안해주신 부분은 저도 염두를 하고있었으나, 다시한번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시일내에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4.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1)재료선별 : 신선도, 2)제품제조 : 위생, 3)택배발송 : 익일발송 및 신선도 유지 4)고객님의 만족 이나 위생적인 부분에서 저희측 실수가 있었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그 제품에 대해서는 환불 및 교환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나긴 글 정성스럽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글에 힘을 받아 한걸음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