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일반후기 작성 시 200P, 포토후기 작성 시 500P를 적립해드립니다 :D

게시판 상세
샌드위치 후기2

작성자 김**** (ip:)

작성일2018-09-08

조회수1628

추천 추천하기

평점5점


*장점
1.풍부한 야채: 집에서 만든 것 이상으로 야채가 풍부해서 부족한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추가: 전에 올린 글 답을 이제 봤네요ㅠㅠ 야채가 많아서 좋다는 뜻이었어요!! 앞으로도 야채듬뿍 부탁드려요~!! 야채최고!!

2.다양한 메뉴
샌드위치로만 구성된 메뉴라 계속 먹으면 물리기 쉬운데 메뉴가 다양해서 반쪽씩 다른 메뉴로 먹는 재미가 있다. 개인적으로 데리야끼가 정말 불고기버거 맛이라 놀랐고 그 외에 고구마와 크래미, 참치가 가장 기본소스인 마요네즈, 야채종류와 조합과 비율이 좋았다.

3.친절한 대응
처음 주문하면서 너무 요구도 많고 까다로워서 죄송했는데 한결같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대응하셔서 먹기 전부터 좋은 인상을 받았다. 지금까지 많은 서비스를 이용했지만 사장님의 친절도는 3손가락 안에 든다고 확신한다.

4.빠른 피드백
맨 처음 택배에서 마지막 택배까지 포장지가 총 4번 리뉴얼 되었다. 도시락과 아이스백이 따로 분리되고 라벨지가 방수라벨지로 바뀌는 자잘한 부분들이 블로그나 여러 후기에 민감하고 신속하게 반응한다는 것을 보여주어서 감탄스러웠다.

*아쉬운?점
1.소스의 다양성
기본 야채는 다양하게 쓰기 어려울거라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지금 야채 종류가 가장 샌드위치에 맞다고 생각해 만족하지만 소스도 마요네즈류라 다른 메뉴지만 맛이 비슷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다. 저염식이라 다른 재료의 맛이 약해서 그런 것 같다. 특히 감자는 고구마나 단호박과 달리 자체의 맛이 없는 편이라 약간 밍밍했다. 칠리소스나 다른 소스가 더 있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다.

*총평
처음엔 가격이 좀 세다고 생각해서 망설였는데 서브웨이를 생각하면 이정도 재료와 정성은 충분히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또 적립금이나 쿠폰을 쓰면 할인도 꽤 많이 된다! 리뉴얼하고 아직 얼마 안되신 것 같은데 계속 번창하셨으면 좋겠고 다음에도 또 이용할 생각이다.👍👍
첨부파일CollageMaker_20180908_15453400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샐그램 관리자 2018-09-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싱그러움을 전하는 샐그램입니다.
    Wow~ 읽기도 전에 벌써 감탄사부터 나옵니다.
    너무 분석적으로 잘 써주셔서 2번이고 3번이고 계속해서 읽어보았습니다.
    우선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약 3주의 기간동안 고객님과 소통을 하며 많이 발전하려고 노력을 하였고,
    그 부분을 알아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고객님의 후기를 읽고 힘든 월요일을 행복하게 화이팅 하면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쉬운 점 부분은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소스류 부분에서는 가장 담백한 맛을 낼 수 있는 마요네스 소스를 사용하였구요. 저염식이다보니 가능한 염분을 줄이려고 소스를 사용하지 않았으나,
    고구마, 감자, 단호박 류는 최대한 각 원물들의 장점을 살릴 수 있도록 제품연구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약 3주의 긴 기간동안 저희의 제품에 대해 만족하시고 잘 이용해주신 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