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일반후기 작성 시 200P, 포토후기 작성 시 500P를 적립해드립니다 :D

게시판 상세
5주 이용 후 재구매

작성자 권**** (ip:)

작성일2020-03-03

조회수938

추천 추천하기

평점4점

1일3식 샌드위치, 라이스, 샐러드를 5주 간 먹어본 느낌 입니다.

샌드위치 - 저염이라 심심한 맛이지만 야채를 좋아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아침에 두개를 먹으면 되게 든든해서 점심 까지 크게 배고프지 않았어요.
다만, 한 번은 샌드위치가 다른 날 보다 사이즈가 줄어있더라구요ㅜ 이 날만 재료가 부족해서 그런가 하고 넘겼는데 항상 동일한 양이 유지 되었으면 좋겠어요!

라이스 -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그치만... 반찬 양에 비해 밥이 많아요. 먹다 보면 밥을 남기는경우가 많았어요. 다이어트 목적으로 이용중이라 탄수화물을 줄이려 노력 중인데.. 반찬이 좀 더 추가되고 밥 양을 줄이면 더 좋을거 같아요.

샐러드 - 셋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던게 샐러드인데, 일단 다양한 야채 종류, 신선함, 넉넉한 양이 좋았구요~ 혼자 살면서 챙겨먹기 힘든 자몽, 키위, 리코타치즈 같은 토핑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한 달간,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재구매했고 앞으로도 쭉 이용할 생각이라 개선되면 좋지 않을까 하는게..
전체 식단의 탄, 단, 지 비율을 봤을 때 단백질이 조금 더 추가되도 좋을 거 같아요~ 꾸준히 운동 중이라 식단 만으로는 단백질이 좀 부족한 느낌이예용. 또, 장기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서 새로운 메뉴도 한 번씩 추가되었으면 좋겠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샐그램 관리자 2020-03-03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샐그램 입니다 :)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1,000원 적립해드렸으며 고객님께서 솔직하게 느끼고 작성해주신 후기평은
    저희가 직원분들과 함께 미팅시간에 의논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다들 심난하고 고생이 많으신데 회원님도 마스크 꼭꼭 하고 다니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o^*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